
STUDIO Creative Architects Network
공간과 사람,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해 탐구하고 창의적인 건축 및 인테리어 공간을 실현하는 건축사사무소 / 디자인 스튜디오
Our Team


나애나 Na, Aena
스튜디오캔 대표 I Principal Architect
가천대학교 건축학과 겸임교수
최정석 Choi, Jeongseok
스튜디오캔 대표 I Principal Architect
건축사 KIRA I 서울시 공공건축가
울산대학교, 서울대학교 대학원과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학업을 마쳤다. 중원건축, 삼우건축, Merriman Anderson Architects에서 실무를 쌓고 현재 스튜디오캔을 이끌며 Why? Why not! 의 모토아래 기존의 질서와 관습에서 탈피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서울대학교와 대학원,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에서 학업을 마치고, 삼우건축, Laguarda Low Architects, IDR architects, 토문건축을 거쳐 현재 스튜디오캔을 이끌고 있다. 2022년 서울시 공공건축가에 위촉되었다.

최빈 Choi, Bin
실장 I Project Manager
베이징과학기술대학 인테리어디자인학과를 졸업하고 ZDGN interior, Mediaspace에서 근무 후 3년 간 도마니디자인을 운영했다. 상업/주거/관공서/전시장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와 시공,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능력자이다.

심은총 Sim, Eunchong
팀장 I Team Manager
‘공간’의 본질적 가치와 기능, 다양한 니즈(NEEDS)를 충족하는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공간을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다.

한석원 Han, Sukwon
팀장 I Team Manager
다년간의 시공 경력을 바탕으로 남들과는 다른, 오롯이 클라이언트가 “만족“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을 제공하며, 나아가 클라이언트가 다시 찾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자 한다.
.jpg)
최한중 Choi, Hanjung
사원 I Designer

김민주 Kim, Minju
사원 I Designer
공간과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 디자인을 목표로, 건축 뿐만 아니라 기획이나 시스템, 더 작은 스케일의 디자인에도 관심을 두고 있다.

윤승현 Yoon, Seunghyun
사원 I Designer
클라이언트의 'Needs'를 파악하고 자신만의 'Manifesto identity'를 표출할 줄 아는 디자이너가 진정한 'GOAT'라고 생각한다. 새내기 디자이너로 스튜디오캔과 함께 끝 없는 여정의 이야기를 만들 준비가 되어있다.